Year:

2022 수시

안녕하세요! 2022년 단국대학교 영화전공에 입학한 최앤강 영화학원 수강생입니다! 저는 2021년 5월부터 영화과 입시를 시작했었는데요! 처음 학원 상담 갔을 때가 기억에 남습니다. 한창 미래 진로와 제 관심사에 예민해져 있던 시기여서 원장선생님께 이런 저런 고민을 말씀드렸는데 그런 저의 고민을 초면이지만 진심으로 공감해주시고 입시 자료나 대학 시험에 관한 부분들을 세세하게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너무 늦지 않았으니 해낼 수 있다고 용기를 북돋아주셔서 이 학원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대학 시험의 방식이 다양한 만큼 학원에서도 다양한 커리큘럼의 반이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학생의 관심사와 1지망 학교를 물어보고 학생에게 맞는 반을 구성해주셨습니다. 저는 단국대학교가 1지망이었기에 작문반에서 수업을 받게 되었는데요. 영화가 처음이라 많이 어색했는데 영화 장르, 영화의 구성요소 등 영화에 관련한 수업부터 시작해서 글쓰는 방법도 함께 배울 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이게 나에게 맞는 길인지 계속 의심이 들고 무섭기만 했는데 영화를 사랑하시는 선생님들의 진심이 담긴 수업이 저 또한 영화를 사랑하도록 만들어주었습니다! :) 처음 글을 써보는 학생일지라도 글쓰는 것에 두려움을 가지지 않도록 학생의 시선과 관심사에 맞춰 적절하고 구체적인 코멘트를 주셔서 글쓰기가 짧은 시간 안에 많이 늘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학교 별 특강 수업도 진행해주시는데 어떤 학교가 나에게 맞는 학교일지 고민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수업 방식이 정말 효과적이었습니다^^ 작문반이지만 학교 시험에 면접도 포함 되어있는 경우가 많아서 선생님들과 개인적으로 소통하고 선생님께서 시간을 일부러 내셔서 저와 이야기 하는 시간을 많이 가져주셨는데요. 저같이 겁 많고 의심 많은 학생의 마음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높은 경쟁률을 뚫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대학교에 들어와서 동기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런 학원 흔치 않다는 것이 너무 느껴지더라구요! 글쓰는 시험인 만큼 전문적으로 글을 봐주고 더 나아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분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최앤강 영화학원은 영화를 사랑하는 학생들의 꿈을 위해 노력하시는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입시를 해피엔딩으로 만들 수 있을겁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